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기관소개

고객만족 경영체계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복사 인쇄



사회적가치 경영표 하단 내용 참고
기관 비전
디지털 재정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재정전문 기관
고객 경영비전
'고객과 함께 뛰고, 고객을 위해 뛰는 페이스 메이커'
고객경영 전략과제
  • ①고객만족경영 구축
  • ②커뮤니케이션 활성화
  • ③고객서비스 품질 고도화
  • ④시스템 편의 개선
세부과제
    • 고객중심 경영체계 확립
    • 고객만족 추진조직 운영 및 활성화
    • 고객헌장 개정 및 이행실적 점검
    • 모니터링 내실화
    • 고객 소통채널 다양화
    • 협의회 운영 확대
    • 피드백 채널관리 강화
    • 우수사례 벤치마킹
    • 매뉴얼 재정비
    • 사용자 응대 품질 제고
    • 사용자 교육 품질 제고
    • 맞춤형 서비스 제공
    • dBrain 상담 서비스 확대
    • 다빈도 접속화면 개선
    • 재정업무 효율화
    • 수요자 접근성 제고
고객만족 추진위원회

고객만족 최고경영자:원장 왼쪽은 감사실, 오른쪽은 외부 자문단

추진위원 : 본부장 5인

책임관리자:기획부장 5인

실천리더:사업별 실무자

고객만족 추진위원회
'실행 단계별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고객 만족 제고'
  • (P) 사업계획
    • 고객니즈 파악 및 환경분석
    • 내·외부 의견 수렴
    • 고객만족 경영 방향 수립
  • (D) 실행
    • 추진 조직 및 기능 체계화
    • 사업별 전략 수립 및 시행
  • (C) 관리·평가
    • 과제별 추진실적 분석 및 점검
    • 부진과제에 대한 개선안 마련
  • (A) 환류
    • 성과분석 및 개선안 공유
    • 제도 보완·개선
    • 차년도 운영 계획 반영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3.0점 /2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