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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경영 비전
고객과 함께 뛰고, 고객을 위해 뛰는 페이스 메이커
전략목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고객서비스 품질 관리
시스템 편의 개선
전략과제
①고객 접점 디지털 전환
②고객소통 및 접근성 강화
③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
④고객만족 응대 품질 제고
⑤고객관점 시스템 기능개선
⑥고객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개선
추진체계
고객만족 추진위원회
고객만족 최고경영자 : 상임이사
추진위원 : 본부장 5인
책임관리자 : 기획부장·센터장
실천리더 : 사업별 실무자
전문가 자문
모니터링체계
실행단계별 체계적 관리를 통한 고객만족 제고
[P] 계획
환경분석 및 고객니즈 파악
내·외부 의견수렴
고객만족경영 추진방향 수립
[D] 실행
추진 조직 및 기능 체계화
세부과제별 성과목표 수립
[C] 모니터링
과제별 추진실적 분석 및 점검
부진과제에 대한 개선안 마련
[A] 환류
성과분석 및 개선안 공유
제도보완 및 개선
우수사례 공유
중장기 로드맵
고객만족경영 내실화(’21년~’22년)
고객만족경영 문화 확대
전사적 고객만족 가치 공유
고객 서비스 체계화
고객만족경영 고도화(’23년~’25년)
고객중심 조직문화 정착
고객지향적 서비스 정착
고객만족 역량 전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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