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기관소개

고객만족경영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복사 인쇄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은 재정 정보화 서비스의 최종고객인 국민께 신뢰받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친절한 마음과 자세로 고객을 만족시키겠습니다.
  • 우리는, 재정업무 효율화를 통해 공공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 우리는, 공정한 업무수행으로 청렴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지적사항을 즉시 시정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불편사항도 발굴하겠습니다.
  • 우리는, 끊임없이 연구해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이겠습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하게 준수할것을 약속합니다.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 일동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3.3점 /7명 참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