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국민참여

고객만족경영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복사 인쇄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은 재정 정보화 서비스의 최종 고객인 국민께 신뢰받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친절한 마음과 자세로 고객을 만족시키겠습니다.

우리는, 재정업무 효율화를 통해 공공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우리는, 공정한 업무수행으로 청렴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우리는, 지적사항을 즉시 시정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 불편사항도 발굴하겠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연구해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높이겠습니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하게 준수할 것을 약속합니다.

한국재정정보원 임직원 일동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평균 0.0점 /0명 참여]
평가